대구 지역주택조합 ‘범어역 라클라쎄’, 뛰어난 상품성의 대단지 신축아파트

대구 (가칭)범어지역주택조합 ‘범어역 라클라쎄’가 지난 6일 주택홍보관을 열었다.

대구 수성수 범어동 377-65 일원에 들어설 라클라쎄는 지하 3층~지상 29층 아파트 10개 동, 총 861세대 규모이며, 전용면적 59㎡ A, B, C 타입, 전용면적 84㎡ A 타입에 실수요자에게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주차 대수는 총 1,141대(법정 877대)이다.

범어역 라클라쎄는 기본적으로 전 세대에 △김치냉장고 △전기오븐 △드럼세탁기 △빨래건조기 △에어컨 △에어드레서 등 2,000만 원 상당(소비자가 기준)의 고품격 가전제품을 풀옵션 무상 제공한다.

혁신적 주동 설계에 역동적인 느낌의 다채로운 입면 디자인으로 고품격 단지를 연출하며 조망과 채광,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셀프세차장과 전기차 충전 스테이션, 주차유도 시스템, 경관 조명 LED, 세대 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특히 세대 환기 시스템은 헤파필터와 급기 연동 후드를 이용해 미세먼지 해결에 도움이 되는 차세대 환기 시스템으로 미세먼지로 고통을 호소하는 이들의 호응도가 높은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에너지 절감 효과를 높여주는 대기전력 차단장치와 첨단 기술을 터치 하나로 움직일 수 있는 디지털 스마트 시스템, 단지 입구부터 세대 현관까지 보안을 유지하는 시큐리티시스템까지 마련될 예정이다.

라클라쎄는 그린 생활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아름다운 조경설계로 엘리시안 가든과 힐링·리빙 가든을 꾸며 싱그러운 녹음수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또 아이들을 위한 유아·어린이 놀이터가 들어서며, 건강과 휴식을 위한 주민운동시설까지 준비될 예정이다.

범어역 라클라쎄가 들어설 범어동 지역은 교육에 영향을 줄 만한 유해한 환경, 시설물로부터 아이들을 지킬 수 있도록 학교 절대 보호구역이 지정된 것은 물론 편리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제3종 일반주거지역으로도 지정되어 있다.

해당 대구신축아파트는 대구여고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으며, 도보권 내에 동도초·병설 유치원과 범어 어린이집이 위치해 있다. 이외에도 대구동중, 경신고 등의 학교가 밀집해 있어 명품 학군을 자랑한다.

범어네거리와 가까워 생활 인프라가 상당히 좋다. 하나로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인접해 있고, 수성구청, 동대구세무서 등의 관공서와 경북대병원 등의 기본적인 생활 편의시설들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범어공원, 야시골공원 등이 가까워 산책 및 운동, 친환경적인 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2호선 범어역과 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이 가까운 더블역세권으로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고, KTX/SRT 동대구역이 인접해 있다. 자차를 이용해 대구 전역 및 인근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도로·철도교통을 통한 주변 지역 접근성이 뛰어나다.

수성구 전체 전용 59㎡ 아파트 3.3㎡당 평균 2,040만 원, 전용 84㎡ 아파트 3.3㎡당 평균 2,287만 원인데 비해, 범어역 라클라쎄는 1,900만 원대부터 시작해 가격 경쟁력이 높다. 수성구는 지속적인 교통·주거환경이 개선되어 뛰어난 입지와 여건, 우수한 학군으로 지역 선호도가 높아 조합원 가입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1522-5788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댓글 남기기

Close Menu